숨겨진 맛집 (Food Review)

용인 양지 맛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 로 커피

반응형

 

 

:::: 용인 양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용인에 분위기 좋은 카페는 많이 있지만 커피 맛은 그냥 그런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기 용인 양지사거리에 위치한 로 (Rho) 커피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맛도 좋은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한다.

 

 

:::: 깔끔한 카페 분위기

 

용인 양지 카페에 위치한 로 커피는 주문하는 곳 부터 상당히 만족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커피 뿐만 아니라 치즈 케익과 티라미슈 그리고 다양한 제빵을 함께 맛볼 수가 있는 곳이다.

 

 

:::: 용인 로 커피의 시그니쳐 메뉴

 

용인 양지 카페인 로 커피 (Rho Coffee)에서는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판매한다.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남곡리 커피는 달달한 라떼의 맛을 가지고 있고 기네스 커피는 기네스 흑맥주와 비슷한 느낌과 맛을 보여주고 있는 진한 아메리카노에 맛을 볼 수가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여기에 제빵 또한 상당한 맛집 수준으로 디저트까지 완벽한 곳이다.

 

 

:::: 용인 카페 로 커피의 가격은??

 

로 커피의 가격은 4,500원부터 7,000원 수준으로 커피의 퀄리티와 비교한다면 비싼 수준은 아니다. 특히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아메리카노 기네스 커피와 시그니쳐 메뉴인 남곡리 커피 그리고 여름에 즐기는 남곡리 팥빙수 또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 로 커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포장 형태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차가운 얼음과 함께 마시면 굉장히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다. 특히나 이 곳 아메리카노는 깊은 맛이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준다.

 

 

:::: 남곡리 커피 & 기네스 커피 그리고 베이글 조합

 

이 곳 로 커피 (Rho Coffee)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구성은 바로 남곡리 커피와 기네스 커피 그리고 어니언 베이글 조합이다. 특히나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으로 굉장히 깊은 맛을 가지고 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