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맛집 (Food Review)

성수&뚝섬 회식하기 좋은 장소 일차돌 맛집

반응형

:::: 뚝섬 회식하기 좋은 장소 일차돌

뚝섬과 성수에서 회식하기 좋은 장소는 여러곳이 있지만 오늘은 뚝섬역에 위치한 일차돌을 방문했다. 뚝섬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일차돌은 뚝섬 근처 회사에서 회식하기 좋은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곳으로 많은 회사에서 회시을 많이 하는 곳이기도 유명한 곳이다.

 

:::: 소곱창 전돌이 땡기면 이 곳이다.

이 곳은 구이로도 유명하지만 소곱창 전골로도 인기가 있는 곳이다. 신메뉴로 새롭게 나왔지만 늦은 밤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구이보다 곱창 전골을 맛보러 오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차돌이라면 뭐니뭐니해도 이름 그대로 차돌박이가 유명한 곳이다. 하지만 가격적으로 크게 부담이 없는 곳으로 뚝섬 회식하기 좋은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며 이 곳이며 이 곳에 생 삼겹살과 오겹살도 판매 중에 있으며 끝에는 곱창이나 대창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 빨리 익으니 눈보다 손이 빨라야 한다.

차돌박이는 굉장히 빨리 익어버리는 고기이기 때문에 굉장히 빨리 익혀서 먹어야 한다. 자칫 잘못하면 타버리는데 뚝섬역 회식장소로 온다면 사실 차돌박이보다는 삼겹살이나 오겹살을 먹는 것이 좀 더 좋은 곳이다. 하지만 시작을 차돌박이로 시작하고 삼겹살이나 오겹살로 변경하는 것 또한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또 하나에 매력은 바로 초밥인데 이 곳은 이름 그대로 밥만 딱 나오고 차돌박이가 익으면 같이 먹는 타입으로 초밥의 탱글한 밥알과 그리고 고추냉이 마지막에 차돌박이 조합은 정말 매력적인 맛을 보여준다.

 

:::: 소주를 마신다면 육회 어때??

성수 일차돌에서는 육회와 같이 먹어보면 꽤 좋은 조합을 보여준다. 물론 회식 장소로 온다면 애매하지만 친구와 함께 술 한잔하러 오기에 굉장히 좋은 조합을 보여주는 곳으로 꽤 만족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 곳이기도 하다.

 

:::: 그래도 부족하면 곱창 전골

일차돌에 마무리는 곱창 전골을 시키면 좋은데 술은 더 마실 수 있는데 뭔가 부족할 때 시키기에 좋은 메뉴이다.

뚝섬 회식하기 좋은 맛집을 찾는다면 이 곳 일차돌은 어떨까??

 

 

 

숲에서 숙취해소제 드린킹 (남성용) 2ea -노루궁댕이 버섯 + 야관문 + 헛개나무 : 케미컬 사이트

노루궁댕이 버섯 + 야관문 + 헛개나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