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맛집 (Food Review)

하안동맛집 무모한초밥-간단 포장 점심메뉴(연어초밥부터 모듬초밥까지)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주말에 간단점심메뉴로 색다르게 먹을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초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가끔 초밥 먹고 싶을때 이용하는 하안동맛집 무모한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간단점심메뉴 초밥포장 하안동맛집

무모한초밥은 하안동 뉴코아 아울렛 주차장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운곳이 위치해 있습니다. 

 

초밥하면 동네에 회전초밥집이나, 스시집 몇군데 있는 정도로 알고만 있었는데요 이렇게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또 처음인것 같아서 몇번 포장으로 이용해봤는데 초밥포장 상태나 음식이 깔끔해서 초밥 생각나면 이 가게 부터 생각이 나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와 직접 주문하게 되어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요즘 전쟁으로 인해 연어초밥의가격이 조정 되었다는 안내가 공지 되어 있네요.

방문전 오픈시간 확인할겸 네이버 후기를 봤을때는 연어 수급 문제로 연어초밥이 광어로 대체 된다는 글을 본것 같았는데, 연어 두께를 조절하거나 다른 생선으로 대체 하는것 대신 가격을 조금 올리기로 정하신것 같습니다.

연어 가격이 3배이상 폭등..... 연어도 연어지만... 전쟁이 빨리 해결 됐으면 좋겠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면 구성이 다양하게 잘되어 있어서 선택하기가 굉장히 편합니다. 여러명이서 다양하게 먹고 싶으면 모듬초밥 구성인 메가초밥을, 특정 초밥을 좋아하면 해당 생선으로 된 구성 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먹을거라 모듬초밥인 메가초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메가3종도 사진으로 한눈에 들어오게 되어 있어서 고르기 수월했습니다. 메뉴를 고른 후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금방 초밥포장을 해주십니다.

주문하고 카운터쪽을 보니 이런 안내문도 있네요. 집에가서 아쉽지 않도록 기호에 맞게 추가 혹은 필요하지 않는것은 미리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집에서 먹을거라서 젓가락은 빼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이런 포스터들도 붙어 있네요. 다음번엔 초밥먹을때 같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집에 돌아와 인터넷으로 메뉴를 보니 냉모밀은 초밥 주문시에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안동맛집

양이 많지 않은 성인3명이 먹을용으로 메가세트1개, 육회초밥5P 1개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따로 개수를 요청드린건 아닌데 물티슈, 장국을 딱 3개씩 넣어주셨습니다.

연어초밥부터 유부초밥까지 간단점심메뉴 모듬초밥

종류별로 가지런히 제자리에 들어있는 초밥들. 32P에 와사비, 생각초절임, 락교, 김치, 간장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이런 초밥포장상태 때문에 먹기전부터 늘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는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음식 상태나 맛도 깔끔하게 조리 된 맛이어서 좋습니다.

 

특이한건 김치가 볶음 또는 무침인것 같은데 약간 고소한 기름맛과 단맛이 나서 오? 신기하네 하고 맛있게 곁들여 먹었습니다.

무모한초밥은 생선 아래 고추냉이를 넣지 않아서 혹시 어린아이나 매운걸 못먹는 사람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후기에 고추냉이 양이 적어서 꼭 추가 하라는 글도 봤는데, 저는 조금씩 찍어먹는 편이라 부족하진 않았습니다. 

 

이건 추가로 주문한 육회 초밥5p 구성입니다. 간장, 와사이, 락교까지 넣어주셨습니다.  

 

포장, 맛이 깔끔하고, 구성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해서 요즘같이 배달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요즘 시국에 간단점심메뉴로 뭐먹지 고민된다면 가끔 특별식으로 하안동맛집 무모한초밥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어 가격이 다시 돌아오면 다음번엔 연어 숙성회나 연어초밥 포장을 한번 해먹어 봐야겠습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 둥이네 닭갈비 (... 그런데 많이 멀어요)

:::::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키나 보드를 타지 않지만 우연한 기회로 비발디파크에 1박을 해야하는 일이 생겼다. 사실 남자 4명이서 할 것이 딱히 없었기

rartez.co.kr

 

줄 서기 싫어 알려주기 싫은 목동 맛집 조연탄

::::: 줄서기 싫어서 알려주기 싫은 맛집 목동에서 고기를 먹고 술 한잔을 해야한다면 꼭 들리는 곳이 있다. 바로 목동에 조연탄이다. 사실 이 곳은 너무나 인기가 좋기 때문에 벌써 조연탄 4호점

rartez.co.kr

 

서울 상견례하기 좋은 사당 달여울 한정식 맛집

:::: 서울 상견례하기 좋은 맛집 간혹 상견례 혹은 중요한 미팅을 해야되는 경우 조용하고 룸식으로 되어있으면서 나이대가 높으면 한정식 같은 음식들이 나오는 곳들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rartez.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