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사이트(Chemical Site)

간편한 디젤 자동차 관리 [검아웃 연료첨가제]

반응형

디젤차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첨가제를 이용하고 싶은데 뭘 넣어야 할지 고민이되거나 자동차 관리가 조금 귀찮다고 생각된다면 검아웃 디젤을 사용해 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검아웃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미국 브랜드 연료 첨가제 제품입니다. 제품명에 이미 '올인원'이라고 되어 있을 만큼 여러가지 기능을 한번에 효과볼 수 있어 간단하게 자동차 관리를 하고 싶을때 자주 이용하는 디젤 연료첨가제 제품인데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인젝터 세정기능

해당 영상자료-출처 피카몰

https://youtu.be/77S_kEvNMrw.

 

자동차의 동력을 만들어내기 위해 엔진에서 연료가 폭발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그을음이나 찌꺼기 등에 의해 인젝터가 더러워져 엔진 작동의 기능을 방해 및 고장의 원인을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검아웃 올인원은 사용시 엔진의 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인젝터를 세정하고 유지 할 수 있도록 하는 디젤 연료첨가제 제품입니다.

 

세탄가 향상 효과

다음으로는 알콜 프리 제품으로 연료를 안정화 시켜주고, 디젤 연료에 부족한 성분을 채워 디젤 차량의 배기가스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디젤 연료가 엔진에서 폭발할때 그 폭발성을 높여주는 세탄가를 향상 시켜주는 성분이 있어 사용시 차량 출력을 높여주고 차량 연비 개선 및 엔진 소음을 줄여주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유동점 개선 및 수분 방지

뿐만 아니라 디젤 연료의 단점이 드러나는 추운 겨울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유동점을 최대 35도 이상 낮춰 기온이 낮아져 발생할 수 있는 경유의 겔링 현상을 방지하고 착화지연을 방지해 냉간 시 시동성을 증대 시켜주고 초기 시동시 백연을 저감시켜줍니다.

또 연료의 수분을 방지해 연료 필터가 막히거나 고장나는 현상을 줄여주고, 연료 펌프 마모를 방지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주유시에 검아웃 디젤 연료첨가제 한통을 모두 연료 주입구에 넣어준 후 연료를 가득 채우면 끝입니다.

쉬운 디젤차 관리-GUMOUT 디젤 올인원

(눌러서 돌리도록 안전 캡이 되어있어 뚜껑의 그림을 확인해 주세요.)

 

GUMOUT 디젤 연료 첨가제는 68L 연료탱크 기준 1병 사용을 권장하는데요. 보통 일반 승용차의 경우 대부분 40~75L의 연료탱크 용량인걸 감안해서 계산 할 필요 없이 대부분 1병을 넣어주면 됩니다. 또 자동차 관리 시 매 5,000km 주행시 혹은 엔진오일 교환시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검아웃 디젤 연료첨가제는 DPF장착차량 및 유로1~6 규제에 해당하는 모든 디젤 차량에 사용이 가능해 디젤차 관리 첨가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것 처럼 클리닝 효과가 있고, 디젤 연료에 필요한 성분을 보충시켜 주는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실제 사용할때는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걸까?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GUMOUT 디젤 첨가제를 주입 후 고속주행을 어느정도 하다보면 직접 체감되는 점이 있는데요, 디젤차 관리를 조금 소홀히 했을 때 느꼈던 엔진의 진동이나 소음이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또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연비가 일부 좋아져 연료 효율성이 높아지고 주행시 가속력이 개선되는점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디젤차량은 연료와 엔진 구동방식 특성상 신경써야 할게 조금 더 많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자동차 관리를 소홀히 하면 푸품들에 때가끼고 마모되서 클리닝 비용만으로도 엄청난 지출을 하게 될 수도 있죠. 이럴때 검아웃 디젤 올인원 제품 하나쯤 차량에 구비해 뒀다가 연료충전할때 한병 함께 넣어주면 여러가지 걱정을 예방하고 사전 디젤차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검아웃 올인원 디젤 연료첨가제 296ml : 케미컬 사이트

세탄가 향상 + 인젝터 클리닝 + 수분 제거 + 동결 방지를 한 번에 ~!!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