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사이트(Chemical Site)

고성능 현대 코나N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하도 튜닝 엔진코팅제

반응형

 

:::::고성능 코나N 모델에 추턴하는 엔진코팅제

최근 출시한 2.0가솔린 터보 모델의 고성능 SUV 모델 코나N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기존 벨로스터N보다 넓은 공간으로 패밀리카와 펀카를 동시에 지닐 수 있게 되었다. 이런 고상능 모델에 어떤 엔진코팅제 추천을 할까?

하도(XADO)에서 출시한 하도 튜닝 제품은 출력이 좋은 차량이나 튜닝 차량에 사용하기 좋은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으류 이름 또한 튜닝 (Tuning)이라고 불리운다. 하도는 우크라이나 기업으로 구 소비에트 연방의 비밀 국방 기술을 연구하던 연구원들이 만든 회사로 전 세계 자동차 케미컬 회사 중 나노 케미컬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략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나 하도(XADO)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리바이탈라이젠트라는 성분에 대한 특허 기술이다. 하도 엔진 첨가제 제품에 대부분 들어가 있는 첨가제로 리바이탈라이젠트 성분은 금속 치료복원이 가능한 성분이다.
"금속이 치료가 된다고?"
옛 소비에트 연방 즉 소련에서는 시베리아 광산에서 채굴하던 중 닳지 않는 드릴을 발견했고 특정 성분들이 고열에서 금속을 복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발견된 리바이탈라이젠트 성분은 극비리로 연구되었다가 소비에트 연방 해체 이후 관련된 연구원들이 만든 회사가 바로 하도(XADO)이다. 이 기술은 자동차 엔진 코팅제에 함유하여 엔진 실린더 내부에 스크래치를 치료하는 성분응 함유하여 다른 코팅제 제품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다.

하도 튜닝은 리바이탈라이젠트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은 아니다. 금속 치료복원에 포커스를 둔 엔진 코팅제 제품은 하도 스테이지1 제품과 하도 트윈터보 제품이 있으며 하도 튜닝 제품은 30%의 리바이탈르이젠트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제품들에서 볼 수 없는 향상된 마찰력 감소제를 포함하고 있어 높은 엔진 열에서도 높은 마찰력 감소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하도 엔진오일 첨가제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될까?
하도 튜닝은 엔진오일 4~7리터 정도에 한 병만 넣어주면 된다. 엔진오일 교환 시 함께 넣어주면 되며 오일 교환 후에 엔진오일 용량만 맞춘다면 크게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 엔진오일 첨가제와 섞이는 것은 자제해야되야 한다.

고출력 고성능 차량에 딱 ~!!!

하도 튜닝 제품은 고성능 SUV 모델인 코나N 뿐만 아니라 어떠한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고배기랭 차량부터 경차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나 고RPM 사용 시 보다 언정족인 마찰력 감소를 보여주기 때문에 엔진오일 코팅제 제품으로 추천해본다.

 

 

[하도공식인증점] 고속도로 주행 차량 엔진 첨가제 - 하도 튜닝 엔진오일 코팅 & 치료 복원제 225ml

치료복원 성능 + 엔진 코팅까지 한 번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