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맛집 (Food Review)

양재시민의숲 근처 족발/보쌈/닭발 맛집 족슐랭

반응형

::::: 양재시민의숲 맛집을 찾는다면??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양재시민의숲 근처에서 술 한잔을 한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이 곳은 족슐랭이라고 하는 곳으로 족발과 보쌈 그리고 닭발을 판매하는 곳이지만 길을 가다 만난 이 곳에 입간판에서 후라이드 튀김족발이라는 메뉴를 보고 왠지 느끼할거 같았지만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이 곳을 찾았다.

 

기본 반찬으로는 특별할 것이 딱히 없다. 시원한 콩나물국에 부추와 상추 그리고 무김치와 소스 3가지와 마늘과 청양고추로 전체적으로 특별한 부분은 없었지만 기본적인 이 곳에서의 메뉴는 독특한 부분이 많았기에 기대가 되었다.

 

이 곳에서 주문한 메뉴는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메뉴이다. 3가지 족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기본 족발 뿐만 아니라 불족발 그리고 후라이드 족발튀김 이렇게 3가지의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였다. 전체적으로 성인 남성 3명이서 먹기에 살짝 부족한 양을 가지고 있지만 먹어보고 가장 만족스러운 메뉴를 추가로 시킬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 아닐까 생각된다.

기본 족발은 기본기에 충실하다. 예전 양재시민의숲 족발집으로 유명한 자리에 프랜차이즈 상호가 바뀐 이 곳은 사장님이 그대로인지 몰라도 예전처럼 기본 족발은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며 다른 맛이 아니라 기본에 충실한 맛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일반 족발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콤한 불족발은 매운것을 좋아하고 맵부심을 부릴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생각보다 매콤한 맛에 술을 계속 마셔야 매운 맛이 가라앉는데 이 또한 다시 생각보면 굉장히 군침도는 맛이 아닐까 생각되는 그런 맛이다.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맛은 이 메뉴였다. 후라이드 족발튀김... 사실 후라이드나 튀김이나 같은 말이지만 어쨌든 족발 자체가 살짝 느끼함이 있기에 굉장히 느끼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바삭한 튀김옷이랑 족발은 꽤 잘 어울리는 편이다. 여기에 양념치킨 소스와 비슷한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이 좋고 맥주 안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양이 부족하다면 감자전도 추천한다. 사실 우리가 생각하던 감자전이라고 하기에 비주얼이 감자튀김 전 같은 느낌이지만 술 안주로는 꽤 괜찮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양재시민의숲 맛집 중 족발 맛집을 찾는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서울 신도림에서 맛보는 리얼 춘천 닭갈비

:::: 닭갈비에 원조는 철판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춘천 닭갈비하면 철판에 야채와 닭갈비를 넣어서 먹는 것이 원조라고 생각하시지만 실제로는 숯불에 닭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춘천 원조 닭

rartez.co.kr

 

리퀴몰리 휠 클리너 & 타이어 세정제 [철분제거제 성분이 확실한 독일 현지 생산되는 휠크리너]

리퀴몰리

shopping.naver.com

 

리퀴몰리 클리마 리프레쉬 -에어컨 & 히터 냄새제거 +탈취제 3 in 1 클리마 후레쉬 업그레이드 ver

리퀴몰리

shoppin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