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Car Infomation)

현대자동차 엔트리 SUV 캐스퍼 출시_사양/가격/스튜디오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29일 실시간 소통형 라이브 웹 채널인 캐스퍼 TV’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차급 엔트리 SUV 캐스퍼 출시 및 상품성을 알리는 온라인 발표회를 열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개성을 살린 내∙외관 디자인과 컬러

캐스퍼 외관은 당당함과 견고함을 바탕으로 엔트리 SUV만의 젊고 역동적인 감성을 담았다. 실내는 캡슐 형상의 조형 요소를 외장 디자인과 공유하면서도 공간 전반에 곡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역동적인 인상의 외관과 대비되는 부드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색상 대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뛰어난 실내공간 활용성-용도에 따라 실내 공간 조절이 가능한 시트

세계 최초로 운전석 시트가 앞으로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를 적용해 실내 공간 활용성을 확장했다. 캐스퍼는 12열 전 좌석에 폴딩(등받이를 앞뒤로 접는 것) ∙슬라이딩(시트를 앞뒤로 움직이는 것) ∙리클라이닝(등받이를 앞뒤로 기울이는 것) 기능이 적용돼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2  시트를 최대 160mm 앞뒤로 이동할 수 있고, 최대 39도로 젖힐 수 있어 뒷자석 탑승자들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런 캐스퍼 사양을 잘 활용하면 다양한 크기의 물품 적재는 물론 차박 같은 레저, 아웃도어 활동 등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첨단 안전 기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7 에어백이 기본으로 적용되고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를 확보해 차급을 뛰어넘는 안전성을 갖췄다. 현대자동차는 캐스퍼 전 트림에 지능형 안전 기술인 아래와 같은 기능등을 경형 최초로 기본 적용해 동급 최대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전방 충돌 장치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차로 유지 보조(LFA)

-운전자 주의 경고(DAW)

-하이빔 보조(HBA)

-전방차량 출발 알림

 또한 앞좌석 센터에 사이드 에어백을 기본 적용해 차량 측면 충돌 발생시 운전석동승석 승객 간의 충돌과 내장 부품과의 충돌에 의한 상해를 최소화 했다.

 

운전자 중심의 편의 사양

 캐스퍼 사양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은 물론 현대 카페이, 서버기반 음성 인식 차량 제어 등 운전자 편의에 중심을 두어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또한 엔트리 SUV 캐 스퍼는 엔진선택 및 주행 모드 변경을 통해 주행환경에 최적화된 차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MPI가 탑재된 기본 모델과 1.0T-GDI가 탑재된 액티브 모델(터보 모델)을 동시에 운영하며 전 트림에서 액티브 모델 선택이 가능하다. 동급에서 터보 모델을 운영하는 차량은 캐스퍼가 유일하다. 가솔린 1.0은 최고 출력 76PS(마력), 최대 토크 9.7kgfm, 복합연비 14.3km/ 를 확보했고, 가솔린 1.0 터보는 100PS, 최대 토크 17.5kgfm, 복합연비 12.8km/의 동력 성능을 갖췄다.

 

엔트리 SUV 현대 캐스퍼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모던 1,5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다.

 

고객 편의성 높인 온라인 구매방식과 전용 케어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통한 캐스퍼 출시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는 전용 웹사이트 캐스퍼 온라인을 선보여 고객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탐색하고 차량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를 구현했다.

 캐스퍼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현대 캐스퍼 가격 및 사양 등과 같은 차량 정보를 이미지, 영상과 함께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3D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사양이 적용된 차량의 내·외장 디자인을 생동감있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출고 빅 데이터를 활용한 연령, 성별에 따른 캐스퍼 사양 추천 서비스를 제공받아 결정하는데 참고 할 수 있다. 선택 품목을 다 선택하고 나면 하단에 나만의 현대 캐스퍼 가격을 최종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 온라인 구매 방식 도입

 계약 절차도 고객의 편의에 초점을 맞췄다. 계약시 카카오톡 및 공동인증서를 활용해 전자 서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계약 후에도 고객이 웹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약을 취소·변경 할 수 있다. 직접 선택한 사양으로 맞춘 현대 캐스퍼 가격을 확인 한 후 온라인에서 결제를 마치고 나면 예상 출고일을 안내 받고, 차량 출고 후에는 배송 현황도 조회 할 수 있다. 인수시에는 고객이 직접 지정한 장소 또는 공식 인도장에서 인수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 채널 ‘about_Hyundai’에도 구매 기능을 추가해 SNS에서도 간편하게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공식 판매 사이트로 접속 할 수 있도록 했다.

 

   비대면 투어 쇼룸 캐스퍼 스튜디오

 현대자동차는 전용 웹사이트 외에도 캐스퍼 출시일인 29일부터 한달 간 용인에 위치한 쇼룸 캐스퍼 스튜디오(CASPER STUDIO)에서 고객이 직접 차량 실물을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캐스퍼 스튜디오에서는 증강 현실을 이용한 비대면 투어, 증강현실 가이드, 전시차 컬러 및 캐스퍼 사양 변경, 다양한 공간 활용성과 안전 기술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질문에 답을 해주는 AI 캐스퍼 보이스콧이 설치되어있어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쇼룸은 용인 브랜드 쇼룸과 전국 29개의 상설 전시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29일부터 한달 동안 캐스퍼 출시 전용 온라인 라이브 채널 캐스퍼TV가 운영 될 예정이며, 채팅 기능을 통한 라이브 토크 방송 및 전시장(캐스퍼 스튜디오) 차량 영상 스트리밍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casper-tv.co.kr)

 

 

 

[하도공식인증점] 맥시멈 트윈터보 엔진 치료 복원제 [모든 승용차 & SUV & 고출력 스포츠카 & 소형

엔진오일 첨가제의 끝판왕 ~!!

smartstore.naver.com

 

 

자동차 휠클리너 - 리퀴몰리 휠 세척 크리너 & 철분제거 세정제 (PN 20836)N : 케미컬 사이트

국내 최고 성능과 인기를 가진 수입 자동차 전용 휠 클리너

smartstore.naver.com

 

반응형